이탈리아 브랜드 달바, 설 선물세트 내놔

강하늘기자 승인 2022.01.25 23:12 의견 0

설 명절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섰다.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확진자가 1만명을 넘어설 전망이다. 올해도 ‘집콕’ 설연휴가 될 가능성이 커지면서 셀프 케어를 돕는 뷰티,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 관심을 끌고 있다.

▶ 달바(d’Alba), 고급스러운 노방실크 패키지

프리미엄 비건을 지향하는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는 케이팝 걸그룹의 무대 의상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단하주단’과 함께 설 시즌 한정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이상 달바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는 2022 임인년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이탈리아 알바 지역 화이트 트러플이 92%이상 함유된 고농축 영양 앰플 ‘달바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이하 ‘달바 92 어드밴스드 앰플’)과 단하 단청문양 머니 백, 단하 노방실크 패키지, 달바 92 어드밴스드 앰플 7일 키트로 구성되어 있다.

‘달바 92 어드밴스드 앰플’은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이 92% 이상 함유돼 있는 고농축 항산화앰플로 이탈리아 비건 인증 완료, 저자극 테스트 완료된 달바의 시그니처 라인이다.

In-vitro test를 통해 화이트 트러플의 항산화 효과를 입증했고,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이 결합된 달바의 독자적인 특허성분 ‘트러페롤’이 겉탄력과 속탄력 개선 효과도 확인했다. 고농축 고영양 앰플이지만 자극과 끈적임 없이 쫀쫀한 탄력만 남는 것이 특징이다.

달바의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 키엘(KIEHL'S), 호랑이 일러스트 담은 베셀

‘키엘(KIEHL'S)’은 설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3종(울트라 훼이셜 크림, 카렌듈라 꽃잎 토너, 투명 에센스) 대용량 제품에 호랑이 일러스트를 담아 설날 에디션을 출시했다.

키엘

이번 에디션은 미국의 아티스트 ‘모조 왕’과 콜라보하여 출시 되었으며, 비비드한 컬러감의 호랑이 캐릭터와 키엘을 상징하는 뉴욕의 아이콘들이 함께 퍼레이드 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키엘의 설날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판매되며, 전국 60개 키엘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희녹(hinok), 순백의 누빔 바구니 안에 마음을 담아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은 설을 맞이해 생활브랜드 ‘숙희’와 협업한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희녹

100% 편백수 천연 탈취제로 구성된 시그니처 세트와 패브릭을 청결하게 유지해 주는 패브릭 케어 2가지로 구성된 이번 기프트 세트는 소쿠리 모양의 인견 누빔 가방에 제품을 담아 특별함을 선사한다.

희녹의 기프트 세트는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된다.

▶ 논픽션, 시그니처 보자기로 완성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은 시그니처 보자기로 포장된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논픽션

논픽션의 시그니처 패턴이 인쇄된 보자기에 태슬장식이 새롭에 추가되어 눈길을 끈다.

핸드워시와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핸드케어’와 ‘바디케어’ 그리고 4종의 바디 및 핸드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베스트 기프트’까지 총 3가지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권철화 작가와 함께 작업한 포스트카드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논픽션의 설 기프트 세트는 오프라인 쇼룸과 공식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된다.논픽션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