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f Country Club / 자연 친화적 명품코스 엘리시안 제주 CC

조용수 승인 2018.03.12 23:40 | 최종 수정 2021.12.04 14:20 의견 0

한라산과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드넓은 초원위에 자리 잡은 엘리시안 제주 컨트리클럽 빼어난 자연 경관과 함께 코스 설계¸건축 설계, 조경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은 물론 전시되어 있는 조각품 하나 하나 까지 세계 최고 수준의 설계가들과 작가들의 예술혼이 그대로 녹아 있다.


Golf Country Club

잔잔한 호수, 초원과 바다, 그리고 야생화
자연 친화적 명품코스 엘리시안 제주 CC



엘리시안 제주 컨트리클럽은 제주 오름들이 병풍처럼 둘러싸여 바람 걱정 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어 이곳을 찾는 골퍼들은 최적의 라운딩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4개의 코스마다의 색다른 느낌을 골퍼들에게 선사하고 있어 제주도민 뿐만 아니라 제주를 찾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한다.



4개의 코스, 4가지 느낌

먼저 보기만 해도 마음이 넉넉해지는 잔잔한 호수가 어우러진 레이크코스, 소나무에 둘러싸여 마치 갤러리들을 몰고 다니며 골프를 치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파인코스, 평화로운 초원을 테마로 한 캄포코스, 제주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오션코스는 봄이 되면 연산홍의 붉은 빛으로 물들어 절경을 만든다.



라운딩을 즐기며 엘리시안 제주의 골프 마스터들이 추천하는 명품코스를 찾아보는 것도 색다를 재밋거리다. 2017년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이 Par 5 부문 한국 10대 홀로 선정한 레이크 6번 홀은 페어웨이 중간중간 흐르는 작은 시내와 현무암, 잔디가 저마다의 독특한 색을 뽐내며 조화를 이뤄 엘리시안 제주의 명품코스로 꼽힌다. 특히나 암석원 사이사이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봄 야생화들은 시크릿가든에 와 있는 양 이채롭다. 또한 친환경적인 골프장으로 이름난 엘리시안 제주답게 간혹 노루나 꿩, 두루미 등 야생 동물을 볼 수 있어 마치 여기가 호주나 미국 북서부 천혜의 자연 속에 위치한 골프장이 아닌가! 라는 착각마저 들게 한다.



최상위 그린 위에서 느끼는 최고의 감동
골프경기의 50%는 그린에서 이뤄진다. 바꿔 말해 좋은 스코어를 만드는 데 있어 그린이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 엘리시안 제주의 잔디는 좋은 스코어를 만들 수 있는 최적의 잔디라고 할 수 있다. 사계절 모두 최적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엘리시안 제주의 잔디는 제주도 친환경 골프장으로 인증 받았을 정도로 관리가 철저하다. 자연적인 생육 조건뿐 아니라 인공적으로도 오수처리시설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있어서 잔디의 빛깔은 물론, 결이 곱고, 부드럽다. 그래서인지 엘리시안 제주의 그린에서는 좀 더 예민한 집중력을 발휘하게 된다.



봄 그리고 산책
엘리시안 제주는 휴식 같은 곳이다. 바삐 돌아가는 일상에서 잠시 떠나 쉬고 싶고 위로 받고 싶은 곳. 이곳에 오면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거대한 정원 ‘벤슬리 가든’은 엘리시안 제주의 모든 산책로와 연결되어 있어 유유자적 걷기에 좋다. 또한 산책로들에서 볼 수 있는 오름은 그 완만한 곡선의 아름다움에 마음의 평화를 느끼게 해준다.



무엇보다 엘리시안 제주에는 제주 지역 내에서도 팽나무가 가장 많기로 유명하다. 리조트 입구에서부터 도로 양 옆의 가로수가 모두 팽나무로 이루어진 팽나무숲이다. 팽나무 가로수길은 국내 유일 엘리시안 제주에서만 볼 수 있다. 팽나무는 천년을 사는 강인한 나무로 제주 사람들이 보호하고 지켜온 수호목이다.



프라이빗 웨딩 명소 엘리시안 제주
힐링+에코 웨딩을 선도하는 엘리시안 제주는 자연과 어우러진 탁트인 공간에서 프라이빗 하면서도 럭셔리한 웨딩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엘리시안 제주의 자연과 어우러진 하우스 웨딩은 신랑신부를 하늘 아래 가장 완벽한 피사체로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특히 클럽하우스 테라스(스퀘어 가든), 골퍼스플라자 정원(그린 가든), 벤슬리 가든 호숫가(벤슬리 가든), 오션코스의 그린(오션 가든), 콘도의 정원(하우스 가든) 등 취향에 맞는 장소에서 원하는 장식을 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데다가 시간에 쫓기지 않는 여유로운 예식이 가능해 가족들과 자유롭게 대화를 나눌 수 있고 하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도 충분하다.



엘리시안 제주 웨딩의 또 하나의 특징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하우스 웨딩, 리마인드 웨딩, 파티형 웨딩, 전통혼례 등 다양한 형태로의 변형과 연계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콘셉트에 맞춤형 데코와 공간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촬영등 예식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와 예식 후 파티 및 숙박, 원한다면 골프에서 여행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맛과 멋을 자랑하는 엘리시안 제주 식음 서비스
엘리시안 제주는 컨시어지에서 부터 픽업 서비스, 식음 서비스의 테이블 매너 등 호텔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2017년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이 한국 10대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으로 선정한 엘리시안 제주의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은 신선한 제주산 식재료를 기반으로 최고급 호텔 출신 경력자들이 최고 음식의 맛과 멋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또한 제주 햇고사리 갈치조림과 봄나물 꼬막 비빔밥, 도다리쑥국에 멍게 해초 비빔밥 등 제주산 재료로 맛을 낸 한식을 신메뉴로 개발하여 봄의 기운을 한껏 느낄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전문 바리스타가 핸드드립으로 직접 내려주는 커피와 제주 삼다수로 내린 더치커피를 한 번 맛본 고객은 그 맛에 반해 다시 찾는 곳이 됐다. 게다가 엘리시안 제주에서 직접 담근 청귤청과 댕유자청으로 차를 만들어 판매하는데, 제주에서만 나는 과일로 만든 차여서인지 그 맛이 매우 인상적이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