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플, 콘텐츠 자키(CJ) 서비스 1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CJ 모집 이벤트 진행

강동훈 승인 2018.12.11 16:58 의견 0

 

위니플, 콘텐츠 자키(CJ) 서비스 1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CJ 모집 이벤트 진행

 

▲ 위니플 콘텐츠 자키(CJ) 모집 이벤트 배너(사진제공=위니플)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모바일 앱 제작 플랫폼 위니플(대표 현능호)이 11일 콘텐츠 자키(CJ) 서비스 1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CJ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니플은 지금보다 더욱 다양한 콘텐츠 확보를 위해 콘텐츠 자키(CJ) 모집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참여 방법은 위니플 홈페이지에 이메일 주소로 회원가입 후, 스토리를 제작하면 된다.

 

해당 스토리를 자신의 관심분야로 콘텐츠를 제작해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28일까지며 콘텐츠 주제 분야 상관없이 55명의 CJ를 모집해 총 15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게시글, 댓글, 좋아요, 스토리 가입 회원 수를 합산해 12월 31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위니플 콘텐츠 자키(CJ) 서비스는 뷰티, 패션, 스포츠, 맛집, 육아, 여행 등 자신의 관심 분야로 콘텐츠를 제작, 운영하고 확산하는 신개념 서비스다.

 

자신이 제작한 콘텐츠는 위니플 고객에게 자동 노출돼 콘텐츠의 빠른 확산이 가능한 것이 강점. 또한, 웹과 앱에서 모두 실행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정 분야의 관심사를 통해 이용자의 정보 교환과 확산에도 용이하다.

한편, 위니플은 콘텐츠 자키(CJ) 서비스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1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지난 4일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커뮤니케이션 카테고리 인기 급상승 1위를 선점했으며 출시 당일부터 현재까지 4.6점의 앱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