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강동훈 승인 2021.05.06 15:38 의견 0

게임빌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2021 겜프야는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 기회를 확대했다.

 

먼저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는 ‘브리트라’와 ‘릴리트’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1루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브리트라’는 지능 속성 선수 육성에 핵심적인 트레이너로 알려져 있으며,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인 ‘릴리트’는 희귀도가 높은 만큼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전드 트레이너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2021 시즌 기념 응원 이벤트’는 이달 17일까지 진행된다.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응원봉’으로 교환,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아이템 교환 방식뿐 아니라 하루 5번씩 선물상자를 통해 ‘응원봉’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레전드 코어 큐브’ 등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어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콘테스트’ 콘텐츠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마무리 투수를 육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슈퍼스타 트레이너 ‘알렌’을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슈퍼 패스도 새롭게 시작됐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2021 겜프야’는 유저 친화적인 게임성 개선을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