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스크 팩 전문 브랜드 '메디힐' 인기 상품 5종 QR마트 입점!

메디힐 신상 클렌징, 앰플, 3단 코팩 등 다양한 피부케어 솔루션 제공

강동훈 승인 2018.08.16 15:29 의견 0

 

0.1초에 한 장 팔리는 글로벌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메디힐' 인기 상품 5종 QR마트 입점


메디힐 신상 클렌징, 앰플, 3단 코팩 등 다양한 피부케어 솔루션 제공

 

▲ 메디힐 전속모델 김지원(사진제공=메디힐)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대표 권오섭)의 인기 제품 5종이 QR마트에 입점했다.


메디힐은 피부전문가의 임상경험과 이론을 바탕으로 전 품목을 기획·개발해 엄격한 피부과 자극 테스트를 거쳐 피부안전성을 추구하는 대한민국 대표 저자극성 마스크 & 패치 전문 브랜드다.


이번에 QR마트에 입점한 제품은 ‘메디힐의 신상 클렌징 2종’, ‘메디힐 마스크 레이어링 앰플 하이드라샷’, ‘메디힐 피기맘 3단 코팩’, ‘메디힐 에이제로샷 파마스크’ 등으로 메디힐 제품 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들이다.

 

▲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하이드라샷(사진제공=메디힐)


메디힐 마스크 레이어링 앰플 하이드라샷은 미백, 주름개선에 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3번의 레이어링을 통해 고농축의 앰플이 피부에 흡수되어 차단막을 형성해줌으로써 거칠고 마른 피부에 꽉 찬 수분 감을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사진제공=메디힐)

 

각질분해효소인 파파인 엔자임 성분이 함유되어있는 각질제거/블랙헤드제거/과잉피지제거/윤광효과/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난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

 

▲ 메디힐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글렌징 듀오(사진제공=메디힐)


pH 7의 낮은 농도로 눈이 시리지 않아 진한 화장도 걱정 없어 수정 화장용에 제격인 ‘메디힐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를 QR마트에서 찾을 수 있게 되었다.

 

▲ 메디힐 피기맘 3단 코팩(사진제공=메디힐)


3단 코팩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메디힐 피기맘 3단 코팩은 총 3단계의 스텝을 거쳐 매끈한 코를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제품이다.

 

▲ 메디힐 에이제로샷 파마스크 (사진제공=메디힐)


‘메디힐 에이제로샷 파마스크’는 피지 및 번들거리는 피부와 울긋불긋 고민 피부를 진정케어를 통해 촉촉하고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마스크 팩이다.

 

▲메디힐 레이어링 앰플 홍보영상  (출처:유튜브)


메디힐의 인기 제품들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자구책 ‘한 평 공유의 마법 QR마트’에 입점하면서 QR마트 고객들의 피부를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