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1회 주문량 제한

강동훈 승인 2021.05.11 14:56 의견 0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1일부터 7월 12일까지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는 매장에서의 1인 1회 주문 음료를 최대 20잔까지로 제한했다.
 
 
 
이 결정은 지난해까지 여름 e-프리퀀시 사은품을 받기 위해 30잔을 한꺼번에 사서 버리거나 이를 사기 위해 전국을 다닌 경우가 생겼기 때문이다. 올해는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으로 구성됐다. 

현재 1회 최대 20개 아이템 주문이 가능하도록 운영되는 사이렌 오더와 최대 주문 수량을 같게 해 매장 주문 시에도 1인 1회 최대 20잔의 주문이 가능하도록 운영한다. 
 
품목에 상관없이 한 개의 ID 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사은품을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해 운영한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행사는 꾸준히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매년 여름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진행되는 사은 행사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기간에는 고객의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최소화해 고객과 파트너 모두에게 안전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e-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된 이래 처음으로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다.
 
참여 방법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17잔의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보냉 기능의 ‘서머 데이 쿨러’ 2종 혹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갖춘 휴대용 랜턴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 등 총 5종의 사은품 중에서 1종을 준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포함되며, 사은품 소진 시에는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과 즉시 제공되는 1잔(Tall)의 음료로 대체 증정된다. 사은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e-스티커는 즉시 적립만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에 주는 모든 사은품은 모바일 앱 예약을 통해서만 수령이 가능하다. 사은품을 교환받을 수 있는 조건이 충족되면 스타벅스 모바일 앱의 ‘증정품 예약하기’ 버튼을 활용해 원하는 아이템과 수령일, 수령 매장을 선택한 뒤 수령일에 수령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예약증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e-스티커 적립은 11일부터 7월 12일까지 가능하며 사은품 예약 및 교환은 11일부터 7월 19일까지 가능하다.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