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타 14개월 만에...오케이이엑스코리아 정식 오픈

이상훈 승인 2019.06.19 14:24 의견 0

 

[플랫폼뉴스 이상훈 기자] 오케이코인코리아(대표 조정환)가 베타서비스를 종료하고, 6월 18일 오케이이엑스코리아(OKEx Korea) 정식 서비스를 출시했다.


오케이이엑스코리아는 글로벌 거래소 OKEx(오케이이엑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기존 원화 마켓에 OKEx와 통합된 토큰 마켓을 추가 제공한다.


토큰 마켓에서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테더(USDT)를 기축으로 한 300여 개 거래쌍의 거래를 지원하고 있어 국내 투자자들도 오케이이엑스코리아를 통해 세계 최대 유동성을 갖춘 마켓에서 다양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오케이이엑스코리아는 플랫폼 별로 암호화폐 거래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선보였다. 베타서비스 동안 서비스 사용성 개선에 집중하여, PC 웹과 안드로이드 및 iOS 모바일 앱에서 편리하고 빠른 거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조정환 오케이이엑스코리아 대표는 “풍부한 유동성, 최적의 인터페이스, 완벽한 보안까지 투자자들에게 최상의 투자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모두 마련됐으며 앞으로도 유망한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을 신규 상장하여 지속적인 투자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오케이이엑스코리아는 회원들에게 경품 및 수수료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출시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상세 내용은 수일 내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