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비즈니스의 플랫폼화, '위하고'

기업에 모든 업무환경에 필요한 온라인 비즈니스 통합관리 플랫폼

강동훈 승인 1970.01.01 09:00 의견 0

 

스마트 비즈니스의 플랫폼화, '위하고(WEHAGO)'


기업에 모든 업무환경에 필요한 온라인 비즈니스 통합관리 플랫폼

 

 

▲ 온라인 비즈니스 통합관리 플랫폼 '위하고(WEHAGO)'(사진=홈페이지 캡쳐)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비즈니스에 필요한 전문적인 경영관리와 쉽고 편리한 협업 등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제공하는 플랫폼 '위하고(대표 김용우)'는 스마트한 경영관리를 돕는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플랫폼 위하고는 웹과 모바일을 통해 이용자에게 기존에 없던 경영관리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그룹 대화 및 1:1 대화부터 연락처 및 거래처 통합관리와 프로젝트별 일정관리를 통한 효율적인 업무관리가 가능하고 연락처 및 캘리더를 동기화할 수 있고 외부 메일이 연동가능하여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 온라인 비즈니스 통합관리 플랫폼 '위하고(WEHAGO)'(사진=홈페이지 캡쳐)

 

또한, 캘린더나 일정을 공유하거나 회의초대, 참석여부확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속한 업무처리를 돕고 WE드라이브로 안전한 파일관리 또한 가능하다.

 

위하고가 제공하는 세부적인 경영관리 서비스는 크게 3가지 로 나뉘는데 회계, 인사,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수임처관리, 세무를 포함한 일반경영관리와 WE톡, 일정관리, 메일, 연락처, 거래처, 팩스, WE드라이브 등을 포함하는 협업생산성 관리, 마지막으로 법인카드, 경비 등을 포함한 부가서비스 항목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경영관리 비즈니스 플랫폼 위하고 홈페이지(https://www.wehago.com/landing/ko/home/)에서 알 수 있다.

 

한편, 위하고는 'WEHAGO'모바일 앱을 활발하게 운영하고있어 스마트하게 위하고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에서는 실시간으로 알람을 확인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든 사무실처럼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해준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