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공단, 이웃과 함께하는 제4회 환경사랑 음악회 성료

천소정 승인 2018.09.11 14:14 의견 0

 

인천환경공단, 이웃과 함께하는 제4회 환경사랑 음악회 성료

 

▲ 환경사랑 작은 음악회 성악트리오 공연장면(사진제공=인천환경공단)

 

[플랫폼뉴스 천소정 기자] 인천환경공다 이주호 이사장은 송도사업소 송도스포츠파크에서 지난 8일 저녁 약 300여명의 주민들의 참석 가운데 이웃과 함께하는 '제4회 환경사랑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4회째를 맞이하는 것으로, 주민편익시설 이용고객들과 인근 주민, 공공기관적합형 사회활동지원 시범사업 참여 어르신, 인천장애인 종합복지관 원생 약 20여명이 함께하며 뜻 깊고 의미있는 축제가 되었다.

 

▲ 환경사랑 작은음악회에 마술쇼 공연장면 (사진제공=인천환경공단)

 

식전행사로 어린이를 대상으로 타투 스티커 붙이기 및 환경 OX 퀴즈와 관람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하여 빙고게임, 경품추첨 등으로 시작하여 섹소폰 연주자 박용수, 마술쇼 루팡 김영진, 7인조 최연소 걸그룹 파스텔 걸즈, 초대가수 김은경 등이 출연하며 즐거운 무대를 만들었다.

 

▲환경사랑 작은음악회 참가자들이 환경 OX 퀴즈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환경공단)

 

관람객은 공연장에 준비된 의자와 행사장 주변으로 돗자리를 펼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조성하며 공연 관람 및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가을 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었다.

 

이 날 송도사업소장 박진세는 "뜻 깊은 음악회에 참여하신 고객들과 노인 일자리 참여자, 인천장애인종합 복지관 원생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이웃들과 함께 어울려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내년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환경OX 퀴즈 참여자 (사진제공=인천환경공단)

 

송도 스포츠파크는 인천 환경공단 송도사업소의 주민편익시설로서 수영장 등 실내시설과 P-3,9홀 골프장, 캠핑장, 야외 공원 등 다양한 시설을 겸비하고 있으며 연간 약 40여만명의 시민의 방문으로 인천의 대표적인 명소이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