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 넘치는 전문가가 필요할때, '헤이비글'

Entertain 전문가 섭외의 시작, O2O 섭외 직거래 플랫폼

강동훈 승인 2019.03.19 12:33 의견 0

 

끼 넘치는 전문가가 필요할때, '헤이비글'


Entertain 전문가 섭외의 시작, O2O 섭외 직거래 플랫폼


▲ 플랫폼 '헤이비글'(사진제공=헤이비글)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언제 어디서나 각 분야의 실력있는 전문가들을 섭외부터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게 해주는 플랫폼이 등장했다.

 

2017년 2월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개시한 O2O 재능 섭외 직거래 플랫폼 '헤이비글(대표 추인화)'에서는 가수, MC, 댄서, 모델, 배우, DJ 등 숙련된 전문 Entertainer 섭외를 수월하게 할 수 있다.

 

 

▲ 플랫폼 '헤이비글'(사진제공=헤이비글)

 

전문 Entertainer를 섭외하고자 하는 플랫폼 이용자는 간단한 의뢰를 등록하고 다양한 전문가들로부터 맞춤 견적을 제안받고, 실력있는 전문가를 비교 및 선택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섭외할 수 있다.

 

헤이비글에서는 결제시 에스크로 방식의 대금보호 시스템을 사용하기 떄문에 보다 안전한 서비스를 자랑하고, 본인 인증을 통한 전문가의 신원확인이 가능하기 떄문에 제휴사를 통한 사용자 간의 사후 분쟁조정이 수월하다.

 

플랫폼 헤이비글은 기존에 있던 재능 거래 플랫폼들과 에이전시 중심에서 개인과 개인의 거래에 중점을 두어 차별화했다.

 

 

▲ 플랫폼 헤이비글(사진제공=헤이비글)

 

그간 재능 거래 플랫폼에서는 에이전시가 전문가를 직접 추천했기 때문에 신뢰도가 많이 낮았고, 불투명한 중개 수수료와 높은 섭외비가 포함된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했지만, 헤이비글은 낮고 합리적인 수수료를 제시하며, 원하는 조건으로 이용자가 결정할 수 있고, 전문가에게 돌아가는 수입이 비교적 높으며 활동기회를 증가시켜주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웨딩, 파티, 클럽, 행사 등 명확한 타겟을 지니고있는 엔터테인먼트 이벤트 시장은 규모가 약 2조원이 넘고 지역행사와 개인행사를 포함해서 약 40만 건이 넘으며 전문 업체 수가 3,000개로 성장잠재력이 높은 산업에 속한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