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콘텐츠코리아랩, 창작아카데미 수강생 본격 모집!

독립출판 등 2차 2기 과정…오는 27일 신청접수 마감

강동훈 승인 2018.09.10 13:02 의견 0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창작아카데미 수강생 본격 모집!

 

문화콘텐츠 전문가 양성을 위한 과정…오는 27일 신청접수 마감

 

▲ 창작아카데미 2기 2차 수강생 모집 포스터(사진제공=인천콘텐츠코리아랩)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인천TP)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문화콘텐츠 전문가 양성을 위한 ‘창작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0일 전했다.


창작 아카데미는 문화콘텐츠 관련 창작 아이디어의 콘텐츠 구체화 기술 및 맞춤형 이론교육 등을 다루는 집중 심화 교육과정으로, 창업 및 창직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창작아카데미는 ‘이모티콘 디자인’, ‘모션그래픽’, ‘독립출판’, ‘영상컬러리스트’, ‘일러스트 아트워크’ 등 5개 분야로, 내달 1일부터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691 틈문화창작지대(옛 인천시민회관 터)에서 진행된다.


‘이모티콘 디자인’은 이모티콘 제작에서 마켓 등록과 판매까지 전 과정을 익힐 수 있도록 꾸며졌으며, ‘모션그래픽’은 에프터 이펙트와 일러스트 편집 툴을 활용해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보도록 진행된다.


‘독립출판’은 원고작성부터 인쇄·유통 등 나만의 책을 만들어보는 과정이며, ‘영상컬러리스트’는 리졸브 프로그램을 이용해 영상편집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운영된다.

 

‘일러스트 아트워크’는 일러스트 교육을 통해 아트워크 등 콘텐츠 제품을 제작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수강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inckl.or.kr)에 들어와 회원에 가입한 뒤 접수하면 된다. 일러스트 아트워크는 내달 3일까지 신청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