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1분 구축 패스트 창업 플랫폼, '마이소호'

SNS 채널이 바로 쇼핑몰로...주문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강동훈 승인 1970.01.01 09:00 | 최종 수정 2021.12.04 16:04 의견 0

▲ 플랫폼 '마이소호'(사진=홈페이지 캡쳐)

1분 만에 자신만의 쇼핑몰을 구축할 수 있는 '마이소호(대표 김기록)'은 보다 뻐르고 간편한 결제 플랫폼으로 간단하게 나만의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모바일샵 플랫폼이다.

가입과 동시에 나만의 모바일 쇼핑몰이 생성되는 마이소호는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상품 상세페이지 설정을 할 수 있으며, 간단한 결제창을 통해 스마트한 결제를 지향한다.

마이소호의 가장 큰 특징은 모바일 쇼핑몰 구축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는 점인데, 별도의 가입비가 없고, 상품 등록도 무제한으로 할 수 있으며, 다른 모바일 쇼핑몰 구축 플랫폼들에 비해서 저렴한 수수료를 제시하고 있다.

▲ 마이소호 샘플샵(사진=홈페이지 캡쳐)

이렇게 자신의 모바일 쇼핑몰이 만들어지면 해당 상품의 링크를 넣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 채널을 통해 광고할 수 있다.

즉, SNS 채널이 모바일 쇼핑몰이 된다는 것이다. 이 경우 자신의 팔로워들이 그대로 잠재 고객이 되기 때문에 고객 확보가 기존보다 편리해지고 판로가 확대된다. SNS 채널에서 직접 결제로 까지 이끌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마이소호 홈페이지에서는 전체 상점들의 상품이 자동 노출되고, 필요한 상품을 카테고리에 맞게 검색해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소호 서치' 기능을 운영하고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많은 상점들이 마이소호를 활용하여 온라인 마켓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마이소호의 기능이 어려운 이용자들에게는 유튜브 마이소호 채널에서 메뉴얼과 사용법을 쉽게 설명해 이해를 돕고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