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온라인 설문조사 플랫폼 '두잇서베이'

패널 500만 명, 16만 종류의 설문조사 솔루션 제공

강하늘 승인 2018.11.01 09:05 | 최종 수정 2021.11.18 15:30 의견 0

▲ 두잇서베이 공식 블로그(사진=홈페이지 캡쳐)

[플랫폼뉴스 강하늘 기자] 설문지만 16만 종류, 500만 패널의 파급력을 가진 '두잇서베이(대표 최종기)'는 2011년 1월 출시되어 국내 최초, 최대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온라인 설문조사 플랫폼이다.

플랫폼 두잇서베이 에서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정보를 수집하고 가공할 수 있는 설문 전문가가 될 수 있으며, 두잇서베이에서 진행된 설문 조사결과는 사회여론조사, 마케팅 등에 유용한 정보로 사용된다.

두잇서베이에서 사회/정책, 선거, 공공기관 평가 등의 여론조사를 진행할 때는 국민의 대다수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리서치 시스템을 적용하고 Targeting 시스템을 사용하여 온라인상에서 무작위로 표본을 추출하여 비례표본을추출한다.

이렇듯 DOOIT 여론조사 특화 시스템을 통해 두잇서베이는 최대의 근접성과 대표성, 신뢰성, 신속성을 가진 여론조사 결과를 제공하려고 힘쓰고 있다.

또한, 마케팅 조사에서는 기획, 시장, 샘플, 신제품, 브랜드, 서비스, 가격, 광고, 매체 등의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1분 1초를 다투는 기업 경영에 맞게 '12시간 이내 실시완료 및 결과 제공'이라는 신속하고 정확한 설문조사가 이루어지며, 기업이 시장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설문조사 솔루션을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설문조사시에 비용 및 견적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이용 요금을 설문응답수, 문항수 등에 맞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며 유료 패널을 국내에서 최저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두잇서베이는 설계단계부터 확실한 가이드를 통해 논문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현재도 계속해서 설문조사 시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