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에가면 상인연합회가 회식을 지원합니다.

저녁 식사 일정비율 할인 및 캐쉬백
QR마트 상품을 20% 저렴하게!

강동훈 승인 2018.08.27 11:07 의견 0

 

QR마트가 회식을 쏜다!...본격 판교 소상공인과 연대

 

저녁 식사 일정비율 할인 및 캐쉬백...QR마트 상품도 20% 저렴하게

 

▲ 'QR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의 판교지역 음식점 쿠폰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지난 5월 도시공유플랫폼기업 판교에가면은 판교테크노밸리 상인연합회와 함께 최근 최저임금 및 주 52시간 근무제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판교지역 소상공인들과 함께 연대하고자, 매장 내 '한 평 공유의 마법 QR마트'를 선보였다.

 

QR마트는 매장 내 한 평이라는 공간을 공유하고, QR마트의 물건을 팔아 소상공인들에게 부가수익을 창출하는 상생모델이다.

 

판교에가면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이 손 잡고 자구 노력으로 판교 직역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새로운 회식 문화를 만들어 가고있다. 주 52시간 단축과 주말 공동화 현상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판교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12개 점포가 시범적으로 회식 지원 캠페인을 시작했다.

 

QR마트가 있는 매장에서 점심 및 저녁 식사 값의 일정 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을 사용한 음식점 고객은 QR마트의 제품을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 QR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찾기에서 '큐알마트' 검색 후 큐알마트 플러스 친구 홈페이지(http://pf.kakao.com/_wNTgC)에서 판교지역 음식점의 점심, 저녁 식사 비용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본 행사는 2018년 8월 27일(월) 부터 10월 31일(수) 까지 진행되며, 쿠폰은 다운로드 후 '직원확인'을 통해 할인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