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제작 플랫폼 '위니플', 크리에이터와 팬을 위한 BJ 앱 서비스 프로버전 출시

한층 더 깊어진 BJ와 팬들의 소통채널

강동훈 승인 2018.08.10 10:22 의견 0

앱 제작 플랫폼 '위니플', 크리에이터와 팬을 위한 BJ 앱 서비스 프로버전 출시


한층 더 깊어진 BJ와 팬들의 소통채널

 

▲ 위니플 BJ앱 서비스 프로버전(사진제공=위니플)

 

앱 제작 전문 플랫폼 위니플(대표 현능호)이 BJ 앱 서비스 프로버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존에 운영중이던 프리버전과 달리 퀘스트, 미션, 영상통화등의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BJ와 팬들의 소통이 한층 더 원활해졌다.

 

위니플 BJ앱 프로버전은 팬과 부담없이 영상통화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이는 앱 내에서만 이뤄지므로 개인정보유출의 위험이 없다.

 

BJ앱 체험을 원하는 BJ를 대상으로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13일부터 31일까지 위니플 홈페이지에서 BJ 앱 만들기 이벤트를 신청하고 팬들에게 앱 제작 출시를 알리면 된다.

 

자신의 BJ앱에 가입한 팬 수가 많을수록 제주도 왕복 항공권의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위느플 현능호 대표는 “BJ앱 서비스가 프로버전을 통해 한층 더 강화됐다”며 “인기있는 BJ가 되고 싶은 신규BJ와 유망BJ, 열혈팬 모두 BJ앱 서비스로 인기와 소통 욕구를 충족시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2월 앱 제작 자동 플랫폼을 출시한 위니플은 남녀노소 누구나 3분이면 앱 제작이 가능한 서비스를 출시했다. 현재까지 만들어진 앱의 개수는 5,100여 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