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종합사회복지관, LH판교도시첨단사업단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한 저소득층 생필품 지원 봉사활동 진행

천소정 승인 2018.10.25 10:40 의견 0

 

판교종합사회복지관, LH판교도시첨단사업단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한 저소득층 생필품 지원 봉사활동 진행

 

▲  LH 판교도시첨단사업단과 함께하는 우리 동네 행복마을 택배왔어요 (사진제공=LH)

 

[플랫폼뉴스 천소정 기자]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사단법인 참사람들에서 성남시(시장 은수미)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입니다.


2018년 10월 17일 판교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LH 판교도시첨단사업단과 함께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펼치기 위한 활동이 진행되었다.

 

▲ LH 판교도시첨단사업단과 함께하는 우리 동네 행복마을 택배왔어요 (사진제공=LH)

 

LH 판교도시첨단사업단은 100만원의 후원금을 통하여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필요한 필수 생활용품들을 지원하였으며, 이를 직접 택배 박스에 포장하여 함께 나누는 활동들을 진행하였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김용길 관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돕는 것은 복지관의 당연한 역할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부유한 판교라는 인식 속에 가려진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지속적으로 앞장설 것이며, 이들이 경제적, 정서적으로 소외감을 느끼지 않게 다양한 부분에서 복지서비스들을 폭넓게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과 LH 판교도시첨단사업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의 의미를 새기고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의 복지 향상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