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트렌드] 그들의 일상을 기록하다, 인기 브이로거 top10

최현정 승인 2023.05.18 00:00 의견 0
사진 = 인플트렌드 분석 화면

지난 5월 10일 수요일 SNS 트렌드 분석 솔루션 인플트렌드가 주간 일상/브이로그 크리에이터 트렌드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분석은 일상/브이로그 카테고리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크리에이터의 종합 분석 지표인 인플스코어를 기반으로 상위 10명의 크리에이터를 선정했다.

리쥬라이크 유튜브 채널

인플 스코어 347.2점으로 5월 2주 차 '브이로그, 일상'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채널은 리쥬 라이크다.

인터넷 쇼핑몰 '리아쥬르' CEO로 활동하며 유튜브를 하고 있다.

자신의 이미지에 맞는 심플하고 차분한 느낌의 옷들을 주로 판매하고 있는데, 단순한 사업을 넘어서 직접 제작한 상품까지 판매의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작년 임신 소식을 알리고 올해 2월에 아들을 순산했다.

남편과 공동육아를 하고 있으며 서로 배려하며 함께 하는 육아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구독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받고 있다.

현재 리쥬 라이크 구독자 수는 43.3만 명이다.

트위티 유튜브 채널

인플스코어 166.7점으로 5월 2주 차 '브이로그, 일상' 카테고리 공동 2위를 차지한 채널은 트위티다.

부부의 일상 브이로그를 주로 올리며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깔끔한 편집 실력이 돋보인다.

2022년 4월 시험관을 통해 임신에 성공했음을 밝히고 '사랑이'라는 아이가 태어났다.

"역시 아기는 이렇게 정성으로 키우나 봅니다. 사랑받는 아이의 모습을 보고 감동을 받아요"라는 응원과 감동의 댓글이 많이 보인다.

현재 트위티 채널의 구독자 수는 78만 명이다.

한나네 유튜브 채널

인플스코어 166.7점으로 5월 2주 차 '브이로그, 일상' 카테고리 공동 2위를 차지한 채널은 한나네다.

트레져헌터 소속 크리에이터이자 일상 브이로그 유튜버다.

현재 한나네 채널의 구독자 수는 15.7만 명이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