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 DIVE] 크리에이터 박나나와 제일 친한 유튜버는 누구?

게임을 좋아하는 그림쟁이, 25.6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박나나

최현정 승인 2023.02.06 14:15 의견 0
(사진=인플트렌드 인스타그램)

박나나(26)는 게임을 주력으로 그림, 먹방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이다.

주요 활동 플랫폼은 유튜브, 트위치를 통해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하며, 그림 및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고 있는 박나나에게 여러가지 속마음을 물었다.

박나나는 인플트렌드와의 인터뷰에서 즐겨하는 게임부터, 노래 실력, 게임 크리에이터로서의 직업병 등 다양한 질문에 대해 답했으며, 본인의 구독자들에게도 덕담을 전했다.


· Q1. 안녕하세요! 인플트렌드 에디터입니다.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롤 위주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게임유튜버 박나나라고 합니다. 저는 애니메이션과 웹툰 제작 등 여러 그림 활동도 함께 하고 있어요 :)

· Q2. 롤 티어가 어떻게 되시나요?

새 시즌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아 아직 골드3 입니다..! 최고 티어는 플래티넘2까지 찍어본 적 있네요.

· Q3. 제일 좋아하는 챔피언은 누구인가요?

한 명의 챔피언을 플레이 하기보다는, 다양한 챔피언을 플레이 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굳이 한명을 꼽자면.. 한 때 굉장히 연구도 많이하고 플레이도 많이 했으나 대회에서 많이 쓰이는 바람에 너프를 너무 많이 당해 슬퍼진 코르키가 될 것 같습니다.

· Q4. 랭겜에서 하나를 선택해야한다면? 유미 정글 VS 가렌서폿

아무래도 최근에 유미가 너프를 세게 받기도 했고, 유미는 정글을 돌 수 없을 것 같아서.. 그나마 가렌 서폿을 선택할게요.

· Q5. 본인 노래 실력에 대한 평가를 한다면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요?

노래를 못한다는 오해(?)가 있는데 방송이니까 재밌게 하려고 못부르는 척 하는겁니다..ㅎ 실제론 잘합니다^^ 진짜에요^^

(사진=박나나 유튜브)


· Q6. 베스트 댓글 OR 해명하고 싶은 댓글이 있나요?

예전에 1대1 이벤트로 유미한테 진 적이 있는데, 마찬가지로 방송이니까~ 일부러 진건데~ 정말로 제가 못해서 졌다고들 생각하시더라구요 ㅎㅎ.. 진짜에요....

· Q7. 게임유튜버로서 직업병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방송중이 아니라 쉬면서 혼자 게임할 때, 재밌는 플레이가 나오면 녹화해둘걸! 방송킬걸! 하는 생각이 자꾸 들어서 혼자 할때는 새로운 게임을 되도록 안합니다. 혹시나 재밌을까봐....

· Q8. 제일 친한 유튜버는 누구인가요?

'창노사'라는 이름의 친한 롤 유튜버 모임이 있는데, 서로 도움을 많이 주고 받습니다. 노는것도 코드가 잘 맞아서 온라인으로도, 오프라인으로도 많이 놀구요. 그 중에서 유튜브 활동을 하는 사람은 ㅇyㅇ, 발젭, 병병병, 승상싱, 킬링벌's, 송하랑 이렇게 있습니다.

· Q9. 그렇다면, 친해지고 싶은 유튜버는 누구인가요?

특별히 누군가를 지목하기엔 쑥쓰럽네요..ㅎㅎ 지금까지는 롤과 게임관련한 유튜버 분들과 소통을 많이 했는데, 개인적으로 그림 관련한 유튜버 분들과도 친해질 기회가 생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 Q10. 구독자 나붕이들에게 한 마디 해주세요.

언제나 재밌게 시청해주시는 나붕이 여러분들 항상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나붕이들이 있기에 지금까지 열심히 해 올 수 있었고 앞으로도 더 재밌고 좋은 컨텐츠들 많이 많들겠습니당!!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