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꿀꿀선아, 과기부 장관표창 수상

김숙경 기자 승인 2023.01.02 15:00 의견 0
크리에이터 꿀꿀선아

크리에이터 꿀꿀선아가 과기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종합 MCN기업 트레져헌터는 "소속 ASMR 크리에이터 꿀꿀선아가 1인 미디어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라고 밝혔다.

1인 미디어 산업 유공 표창은 1인 미디어 분야 산업 활성화 및 글로벌 경쟁력 제고 등 1인 미디어 산업 발전에 기여한 업무 유공자를 추천받아 포상추천심의회 및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와 의결을 거쳐 최종 3개팀을 선정해 포상하게 됐다.

장관표창을 수상한 꿀꿀선아는 소리와 청각을 중요시하는 콘텐츠인 ASMR 분야라는 새로운 콘텐츠 영역에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 거주하는 181만명의 팬과 소통하는 크리에이터로 알려져 있다.

크리에이터 꿀꿀선아는 "상은 받는다는 것 자체가 너무 뜻깊은 일인데 이번 표창은 제가 몸담고 있는 1인 미디어 분야에서 받게 된 영광에 진심으로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지난 6년간 제가 만들어 온 영상에 부족한 점을 보완하면서 앞으로 세상에 더 좋은 영향을 주는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트레져헌터 송재룡 대표는 "크리에이터 꿀꿀선아는 1인 미디어 초창기인 2017년부터 트레져헌터와 함께하며 언제나 퀄리티 높은 영상으로 새로운 콘텐츠 장르를 개척한 열정과 재능을 겸비한 크리에이터"라며 "특히 올해는 클린 캠페인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1인 미디어 산업의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는 등 그간의 공로에 표창 수상하신 점 축하드린다"라고 기쁨을 표했다.

(사진=트레져헌터)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