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업,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을 연결하다.

이윤형 기자 승인 2022.12.30 14:51 의견 0
(사진 = 해시업 페이스북)

해시업은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하여 제품 홍보나 브랜드 인지도 상승 등 다양한 목적으로 진행되는 모든 종류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또한 해시업은 자체적으로 보유한 빅데이터 기술인 '해시업AI'을 기반으로 인플루언서들이 어떤 분야에 관심이 있는지 파악하고 그에 맞는 맞춤형 캠페인을 제안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에 힘을 더하고 있다.

(사진 = 해시업 홈페이지)

인플루언서들은 팔로워 숫자만큼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력이 크기 때문에 그들이 올리는 게시물 하나하나가 곧 콘텐츠이자 상품이 된다.

인스타그램 내에서는 이미 수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존재하지만 대부분 개인적으로 활동하기 때문에 체계적인 관리가 어렵다. 이러한 상황을 바탕으로 해시업은 자체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또한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관계망을 분석하고 적합한 인플루언서 그룹을 선별하여 켐페인의 파급력을 증대시키고 있으며, 인플루언서와의 1:1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며 인증 과정 전반을 관리하는 등 철저하고 세심한 인증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해시업은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커진 현재 누구나 될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고용이 아닌 공동 프로젝트로서 해시업을 꾸려나가고 있으며 확장되는 SNS와 인플루언서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혀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