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 국민의힘 성남시장 예비후보, ‘퍼스트 성남’ 프로젝트 공개

강동훈기자 승인 2022.04.01 11:19 의견 0

김민수 국민의힘 성남시장 예비후보는 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새로운 내일을 위한 김민수의 ‘퍼스트 성남’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예고했다.

김 예비후보가 말하는 새로운 성남을 위한 ‘퍼스트 성남’ 프로젝트는 일류를 넘어 ‘초격차 혁신 성남’을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초격차 성남’을 구축할 ▲F(Fairness, 공정정신) ▲I(Innovation, 초격차혁신) ▲R(Renewable, 재생) ▲S(Safe, 안전한 동행) ▲T(Technology, 미래기술) 등 5개의 축으로 이뤄졌다.

김 예비후보의 시민캠프 관계자는 “5개의 축은 5개 고유의 성격을 가진 비전으로 5개 비전이 원활하게 구축될 때 ‘초격차 성남’을 구현할 수 있을 것”이라며 “F는 ‘공정이 회복되는 성남’을, I는 ‘일류를 넘어선 초격차 혁신 성남’을, R은 ‘친환경 재생 가능한 성남’, S는 ‘모두가 행복하고 안전한 성남’, T는 ‘미래기술 1번지’를 각각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김 예비후보는 ‘퍼스트 성남’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새로운 성남의 비전과 방향성을 제시했다”며 “추후 ‘퍼스트 성남’ 프로젝트 비전에 따른 핵심공약과 세부공약들을 차례대로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