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소울워커' 시즌 2 업데이트···역대급 재미 쏟아진다

강하늘기자 승인 2022.03.26 12:22 의견 0

라이언게임즈가 PC게임 플랫폼인 '스팀'(STEAM)을 통해 서비스 중인 PC용 이 능력 액션 RPG인 '소울워커'의 시즌2 업데이트를 지난 23일 진행했다.

업데이트된 시즌2는 클라우드림 동부지역을 중심으로 동부를 지배하는 '로드즈'라는 집단과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로드즈의 수장 장예섭은 파괴신 켄트의 재침공을 막으려고 사악한 방법으로 동부 지역을 희생하려하자 공군 총괄인 하이츠가 로드즈를 배신하고 동부로 ‘소울워커’를 불러들이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동부로 진입한 소울워커들은 로드즈의 내막을 알아가면서 로드즈의 최상위 구성원인 '사성삼림'을 무너뜨리기 위해 싸워야 한다며 빌런 사성삼림과 로드즈 집단의 궤멸을 최종 목표로 전투에 임한다.

시즌2 업데이트는 총 7개의 에피소드로 오는 2025년 상반기까지 3년간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언게임즈는 이와 함께 이용자 편의 기능들을 개선하고 새로운 펫 시스템인 ‘소울 메이트’ 및 신규 코스튬도 공개했다. 또 성준희 PD가 직접 소울워커 네이버 라운지 통해 주기적으로 개발 과정 및 세부 사항을 알리는 등 소통 행보도 강화했다.

한편 라이언게임즈는 시즌2 업데이트 기념 미션 이벤트 보상으로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네이버 라운지에서는 총상금 50만원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 및 소울워커 굿즈를 지급하는 팬아트 공모전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