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2022년 상반기 삼성그룹 합격가이드' 취업특강

16일 오후 4시부터 인크루트 유튜브 채널

강하늘기자 승인 2022.03.15 12:56 | 최종 수정 2022.03.16 01:15 의견 0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는 오는 16일 오후 4시부터 ‘2022년 상반기 삼성그룹 합격가이드’ 유튜브 라이브 취업특강을 한다.

이번 취업특강은 이달 11일에 시작해 오는 21일 서류를 마감하는 삼성그룹의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현재 삼성전자를 비롯해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전기, 삼성SDS,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 삼성자산운용, 삼성중공업, 삼성엔지니어링, 삼성물산, 호텔신라, 제일기획, 에스원,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웰스토리, 삼성전자판매 등에서 공채를 진행하고 있다.

취업특강은 김세희 세종대 외래교수가 한다. 김 교수는 공공기관 채용 심사관과 산업인력관리공단 소속 NCS 기업활용 컨설팅 채용시스템 설계, 기업 인사팀 재직 등의 이력을 갖고 있다.

김 교수는 삼성그룹의 최신 동향과 핵심 키워드, 공채 히스토리 등을 바탕으로 지원서와 면접 합격 전략을 알려준다. 강의 직후에는 전형별 궁금증을 해결해줄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인크루트 엄혜진 마케팅그룹장은 “작년 삼성그룹 무료 취업특강 진행 당시 취업준비생들의 많은 호응을 얻어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면서 "특강 시작 한 시간 전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취업특강 사전신청을 받는다”고 특강 진행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크루트는 응시료 할인쿠폰과 더불어 이력서 사진 수정, 자소서 컨설팅 서비스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