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연말 홈스토랑족 겨냥 스마트한 올인원 멀티오븐 출시

에어프라이어 기능 등 9개의 조리 프로그램 탑재
컨벡션 기능으로 40%가량 빠른 조리, 균일한 온도 유지

강하늘기자 승인 2021.11.30 19:24 의견 0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드롱기(De'Longhi)가 연말 '홈스토랑족'을 겨냥해 올인원 멀티오븐(모델명 EO241264.M)을 출시한다.

드롱기 올인원 멀티 오븐은 베이킹, 컨벡션, 에어프라이어, 그릴 조리, 피자, 쿠키, 보온, 해동 및 재가열 등 9개의 조리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어 다양한 요리를 즐기는 홈스토랑족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24L의 넉넉한 용량으로, 간단한 튀김류부터 연말 홈파티를 위한 통구이 등 용도에 따라 여러 종류의 요리를 조리할 수 있다.

컨벡션 기능으로 음식을 40%가량 효율적으로 데우며 열 보호 기능으로 균일하게 오븐의 온도를 유지하는 등 스마트 기능도 있다.

백라이트가 있는 LCD 화면과 다이얼로 보다 간편하게 온도 및 조리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오븐 내부에는 조명이 탑재되어 음식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2중 유리 도어로 열손실을 방지해 효율적으로 요리할 수 있다.

또 에어프라이어 바스켓, 베이킹 팬, 피자팬, 그릴, 부스러기 받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별도로 추가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드롱기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 회복과 함께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의 모임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이라며 “멀티 오븐은 9개의 조리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어 풍성한 연말 홈파티 상차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올인원 멀티 오븐은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