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더미코스, 피부 속 코어 강화하는 ‘FGF7 미라클 콜라겐 앰플’ 출시

강하늘기자 승인 2021.11.29 17:41 | 최종 수정 2021.11.29 17:55 의견 0

인스코비의 바이오슈티컬 브랜드인 '더미코스'가 피부 코어 탄력을 강화하는 신제품 ‘FGF7 미라클 콜라겐 앰플’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더미코스의 핵심 성분인 FGF7과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한 고기능 안티에이징 앰플로 주름과 탄력 저하, 건조함 등 피부 노화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준다.

더미코스 FGF7 미라클콜라겐 앰플 (25mlX4ea)

앰플 한 병에 FGF7 성분 및 콜라겐과 함께 5중 히알루론산, 풀러린, 6가지 종류의 펩타이드 등을 함유해 앰플 하나만으로도 탄탄한 기초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FGF7 (FibroblastGrowth Factor 7)은 20년 이상 단백질을 연구한 인스코비의 바이오 계열 연구소셀루메드의 특허 성분으로 피부 진피 재생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 피부 DNA 서열과 100% 일치하며 진피 내 활성화 작용을 통해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피부 구성요소 증가와 히알루론산 합성에 도움을 준다.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은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켜 탄력 증가에 도움을 주고 강력한 수분력을 자랑하는 5중 히알루론산은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여기에 강력한 항산화 성분들인 풀러린, 베타글루칸과 6종 펩타이드 성분도 함유되어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회복하고 모공 탄력과 주름을 개선해준다.

또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EWG 그린 등급(미국 비영리 환경 연구 단체 기준 가장 유해성분이 낮은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민감하고 여린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더미코스 관계자는 “신제품 ‘FGF7 미라클 콜라겐 앰플’은 피부 주름 개선, 생기 부여, 홍조 개선, 탄력 증진, 집중 보습 케어 등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고기능성 앰플로 ‘FGF7 파워 인텐스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더미코스 자사몰(inscobeebeautyla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매체에 소개하는 제품 및 상품 기사는 이른바 '광고성 기사'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담당 기자들이 보내는 보도자료를 검토해 특이 제품이라든지 시의에 맞아 소개해도 괜찮다고 판단됐을 때 추려서 소개합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