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2밸리 LH 기업성장센터, 커넥팅데이 비대면 개최

강동훈기자 승인 2021.11.22 08:50 의견 0

판교2밸리 LH 기업성장센터는 23~24일 입주기업 교류 및 역량강화를 위한 커넥팅데이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센터 내 링크하이를 운영하고 있는 성남산업진흥원 주관으로 진행되며, 스타트업의 해외진출 전략을 주제로 한 온라인 강연회와 다양한 SNS 이벤트로 구성된다.

온라인 강연회는 SNS을 활용한 스타트업 해외진출과 콘텐츠의 세계화 전략을 테마로 진행하며,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제작과 글로벌 시장 진출 과정’과 ‘백만유투버 한유라의 SNS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한다.

입주기업에게는 강연회 링크가 제공되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링크하이 오픈스페이스 공간에서 오프라인 상영도 동시에 이루어진다.

강연을 들은 입주기업 직원들은 SNS에 참여 인증 게시를 올리면 무선이어폰, 캠핑용 커피메이커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1월부터 링크하이 오픈커뮤니티에 조성된 입주기업 제품 전시공간을 관람하고 그 후기를 인증사진과 함께 SNS에 올리면 경품을 제공한다.

유수철 LH 성남판교사업본부장은 “내년에도 성남산업진흥원과 협업해 기업성장센터 입주기업에게 도움이 되고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하는 등 기업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기업지원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