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마감하는 상장사 신입 채용

강하늘기자 승인 2021.11.21 15:31 의견 0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코스피·코스닥 상장사 중 주목할만한 기업의 올 하반기 신입 사원 채용소식을 전한다.

▶금호타이어 서류마감: 11월 22일(월) 오후 11시 59분까지
자동차 타이어 전문 제조 기업 금호타이어에서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수시채용 직무 가운데 신입을 뽑는 곳은 보건/환경관리, 타이어 창고 관리, 타이어 출고/재고관리, 세무관리, 물류운영, 물류기획, 웹 개발, 보안, MES(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 POP(Point Of Production)이다.

자격요건은 기본 학사 이상 기졸업자이나 일부 직무는 초대졸도 지원이 가능해 별도 확인이 필요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금호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이후,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채용검진을 거쳐 최종입사를 결정한다. 단, 신입은 3개월간 수습기간을 거친 뒤 근무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된다.

▶오뚜기 서류마감: 11월 22일(월) 오후 10시까지
식품 전문 기업 오뚜기가 2021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한다. 채용직무는 국내 세일즈, 홍보영양, 글로벌 세일즈, 생산기술, 환경안전, 생산설비, 품질관리, 식품안전, R&D, 마케팅(Product/Trade/디지털/SNS), 디자인, SCM, 경영전략, 영업기획, 구매, 비서, 인사, 교육, 재경, ESG경영이다. 세일즈 직무는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으나 이외 직무는 우대 전공이 달라 별도 확인이 필요하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교 2022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다. 지원자는 22일 오후 10시까지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하면 된다. 이후, 온라인 인성 및 직무능력검사, 1차 실무면접 및 심층인성검사, 2차 임원면접을 거쳐 12월 중에 합격자를 결정한다.

▶KT&G 서류마감: 11월 30일(화) 오후 3시까지
바이오 사업 및 헬스&뷰티 사업을 영위하는 케이티엔지(KT&G)가 6급/원급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6급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기획, 부동산(개발/마케팅, 투자/운영), IT(IT개발·운영), 제조(생산/품질관리), 원료(경작/생산/구매관리) 이며, 원급 신입사원은 R&D(제품개발, 원료연구 안전성연구)이다. 이 중 경영관리/기획과 원료는 영어능통자를 우대한다. 영어능통자 기준은 해외법인 및 지사, 해외공장, 해외거래처 업무 진행이 가능한 사람이다.

6급 신입사원의 지원자격은 학사 이상, 원급 신입사원은 석사 학위를 취득해야 지원할 수 있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11월 30일 오후 3시까지 ‘KT&G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고 12월 2일 오후 3시까지 AI 역량검사를 완료하면 된다. 이후 1·2차 면접과 채용 신체검진 후 오는 2월 7일 최종 입사한다. 단, 6급 신입사원은 모집분야와 관련된 현장근무에 우선 배치된다.

▶마크로젠 서류마감: 11월 23일(화) 오후 11시 59분까지
정밀의학 생명공학기업 마크로젠이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영업, 수행, IT&BT, 경영 부문이다. 채용분야별로 근무지가 달라 별도 확인이 필요하다.

지원자격은 22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다. 지원자는 오는 11월 23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채용 홈페이지 또는 인크루트 ‘이메일 지원’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와 더불어 경험소개서를 필수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작성법은 입사지원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 심사 이후 온라인 인적성검사와 실무·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데브시스터즈 서류마감: 11월 30일(화) 오후 11시 59분까지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킹덤 등 게임 컨텐츠 개발 및 서비스 운영사 데브시스터즈가 채용연계형 동계 인턴을 모집한다. 인턴 합격자는 CEO&CSO 의사결정 근거 마련을 위한 리서치 및 데이터 분석과 모바일 게임시장, IT 서비스 트렌드 리서치를 더불어 시장 트렌드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을 하는 일을 한다.

지원 자격은 기졸업자 또는 22년 졸업예정자 중 평일 근무가 가능한 자이며, 기본적인 MS 오피스 활용 능력과 IT와 게임 업계에 대한 전반적인 관심과 이해도가 있어야 한다. 또한, 게임산업 관련 프로젝트나 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오는 11월 3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데브시스터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이후 1차 실무 면접을 거쳐 인턴 합격을 결정하고 11~12주간 인턴십 이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을 결정한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