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공유앱 '호텔엔조이', 한경머니스쿨과 중소형호텔 개발/운영 마스터CEO과정 개설

600여명의 중소형 호텔 예비 창업주를 배출한 교육과정
국내 숙박업 현황 및 분석, 호텔사업 시장조사 및 타당성검토, 호텔설계 및 인허가 등의 기본 교육과 세무, 대출 및 부동산, 마케팅 특강 등의 실무교육으로 구성
교육과정을 통해 호텔 사업 개발부터 운영까지 성공

IBK기업은행 노정호 승인 2018.09.05 10:56 의견 0

[플랫폼뉴스 IBK기업은행 노정호]숙박공유앱인 '호텔엔조이'를 운영하는 구로G밸리의 메이트아이(대표이사 강경원)가 한경머니스쿨과 손잡고 ‘중소형호텔 개발·운영 마스터 CEO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지난해까지 약 600여명의 중소형 호텔 예비 창업주를 배출한 이번 교육과정은 국내 숙박업 현황 및 분석, 호텔사업 시장조사 및 타당성검토, 호텔설계 및 인허가 등의 기본 교육과 세무, 대출 및 부동산, 마케팅 특강 등의 실무교육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부 내용으로는 인테리어, 재무관리, 운영실무(노무, 세무, 소방, 마케팅) 등이 있어 교육생들은 본 교육과정을 통해 호텔 사업 개발부터 운영까지 성공적인 중소형 사업을 진행할 수 있다.

수료생 혜택으로는 (주)메이트아이와 한경머니스쿨의 공동명의 수료증, 특강 및 세미나 초대와 (주)메이트아이 교육센터의 기타 교육과정 개설시 동문 할인 등이 있다. 이 외에도 각 기수들은 총 동문회를 통해 동문간의 인적 네크워크를 강화해 상호 사업적인 협력을 지속하게 된다.

이번 교육과정은 중소형호텔 및 숙박 사업에 관심이 있거나, 투자대상 부지를 확보하고 있거나 신축 또는 리모델링 후 경영을 원하는 분 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교육비는 총 103만원이다.

교육과정은 10월 18일부터 11월 29일(매주 목요일 오후 1시~6시)까지 총 9주차 과정으로 충정로 소재 한국경제신문 본사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한경머니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메이트아이의 강경원대표이사는 “한경아카데미와 손잡고 호텔 예비 창업주에게 양질의 교육서비스와 전문적인 정보 제공을 통해 중소형 숙박산업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경영자 양성에 촉매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