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tmoon Resort : 멕시코 캔쿤 리조트 - 환상의 허니문 여행지

조용수 승인 2018.01.31 18:55 | 최종 수정 2021.12.04 14:39 의견 0

어느 곳으로 가야 할지, 신혼 여행지를 결정하지 못해 고민이 된다면, 클럽메드로 눈을 돌려보라. 전 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에 90여 개의 리조트를 선보이고 있는 클럽메드 코리아(www.clubmed.co.kr)는 남들과 다른 특별한 허니문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멕시코 캔쿤 유카탄 리조트를 소개하고 있다.

Honetmoon Resort

멀리서 , 그리고 가까이서 즐기는
환상의 허니문 여행지
멕시코 캔쿤 리조트


[플랫폼뉴스 조용수 기자] 끝없이 펼쳐진 파란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 그리고 이국적인 요리와 새롭게 만나는 사람들…. 생각만 해도 마음이 설레이게 하는 여행은 일상생활에 지친 이들에게 휴식의 시간, 재충전의 시간, 그리고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한다.

축제와 모험의 향연, 클럽메드 멕시코 캔쿤

멕시코 마야, 아즈텍, 톨텍 문화를 바탕으로 세워진 캔쿤은 그만큼 풍부하고 흥미로운 역사와 문화를 자랑하는 지역이다. 멕시코 전통 양식을 볼 수 있는 중앙광장, 농민의 땀이 서려있는 방갈로 농장, 멕시코 특유의 흥겨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레스토랑에서 방문객은 캔쿤 리조트 만의 아주 특별한 아름다움과 열정을 느낄 수 있다.

캔쿤 리조트에서는 유럽과 남미 출신의 G.O들과 함께 휴가를 보내며 다양한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다. 클럽메드의 G.O는 단순히 여행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직원이 아니라 고객의 즐거운 휴가를 위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함께 즐기고 친구가 되어주는 휴가의 동반자로, 캔쿤 리조트에도 한국인 G.O가 근무하고 있어 지구 반대편 멕시코에서도 의사소통의 불편함이 전혀 없는 편리한 휴가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화려했던 마야 문명 체험과 다채로운 해양스포츠 체험
눈이 부실 정도로 흰 해변 모래사장과 에메랄드 그린 빛 카리브의 바다를 선보이는 캔쿤은 이국적이고 로맨틱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1년 내내 축제 분위기의 흥겨움을 선사하고 있다. 자연과 축제, 두 가지 요소를 모두 가지고 있는 멕시코 캔쿤 리조트에서는 즐거운 고민을 해야 한다. 숨겨져 있던 모험심을 이끌어 내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관광이 허니무너들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캔쿤 리조트내에 위치한 클럽메드 디스커버리 센터는 리조트 밖에서도 즐길 수 있는 멕시코의 문화, 역사, 그리고 유적 등 16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따라서 방문객은 유네스코 지정 세계 문화유산 기구인 치첸 이짜지역과 하늘의 기원이라는 뜻을 가진 시안 카엔 생태지역 관광과 코바와 툴룸 지역 관광, 에크 발람, 스카렛 생태공원 관광 등 화려했던 고대 마야 문명과 톨텍 문명을 직접 엿볼 수 있다.

또한 카타마란 크루즈, 돌고래와의 수영 등 흥미진진한 모험도 선택할 수 있다. 리조트 바로 앞 카리브해 바다에서는 웨이크보드, 모노스키, 바이스키 등 다양한 종류의 수상스키를 포함한 다채로운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스노클링, 윈드서핑, 세일링 등의 강습을 각 수준별로 제공해 초보자라도 아름다운 옥색 바다 속에서 이제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흥겨운 파티와 즐거움이 있는 캔쿤
환상적인 휴가를 위한 세련된 최고의 장소를 제공하는 클럽메드 캔쿤 리조트의 새로운 메인 레스토랑 주변은 다이닝 룸으로 둘러싸여, 6개의 서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여 식사 때마다 다양한 분위기에서 이색적인 식사를 선택하며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멕시칸 전문요리 레스토랑은 매운 것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 멕시코 고유의 음식을 제공하며, 바 라운지에서는 저녁 시간 동안 타파스도 마련해줘, 한층 더 멕시코를 가까이 느낄 수 있게 했다.

클럽메드 캔쿤 리조트의 오픈 에어 나이트 클럽과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끊임없이 파티가 열린다. 환상적이고 절로 즐거움이 나는 캔쿤에서의 파티에서는 그동안 쌓인 모든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으며, 흥겨운 파티를 통해 세계 각지에서 온 옆자리의 다른 사람들과도 금방 친구가 될 수 있는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요염함과 아찔함을 선사하는 살사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수준별 살사댄스 클래스도 진행하고 있어 허니무너들은 이국적인 멕시코에서 더욱 색달라진 나를 만나 볼 수 있다.



최고의 피트니스, 요가 프로그램으로 몸과 마음을 단련
캔쿤 리조트에는 미국 뉴욕, 시카고 등지에서 각광받고 있는 트렌디한 피트니스 기업인 ‘크런치 피트니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가장 혁신적이고 즐거운 ‘피트니스 클래스’도 제공하고 있다. 초보자부터 모든 레벨을 위한 수업이 마련되어 있으며, 전문 G.O가 각자에 맞는 완벽한 운동 방법을 알려주기 때문에 가족, 친구, 커플이 함께 배우고 같이 단련하기 딱 알맞다.

기초 요가 프로그램에서는 편안한 베이직 레벨의 요가 포즈 및 호흡법 강습이 마련되어 있으며, 무술에 기반한 유산소 운동인 카디오 카타미 킥박스 프로그램을 통해 완벽한 몸매를 가꿔준다. 또한 클럽메드 캔쿤 리조트에서는 필라테스를 비롯해 덤벨과 요가를 결합한 ‘스마트 벨’이라는 운동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한국에서는 흔히 접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